그랑메종 파리 제로 웹툰

그랑메종 파리 제로 웹툰

그랑메종 파리 제로 웹툰


SFVYAhz.jpeg
https://wfc.newtoki470.top

2014년 파리. 그 해의 미슐랭 결과를 알리는 전화 한 통이 레스토랑 [에스코피유]에 울린다. 결과에 초조해진 오너셰프 오바나 나츠키는 동료이자 웨이터인 쿄노 리쿠타로에게 「당장 미슐랭 쓰리스타 쉐프로 손색없는 파티시에를 데리고 와라」 라고 재촉한다. 무리한 요구이지만, 쿄노는 분주히 파티시에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여정 가운데, 쿄노는 자신이 파리로 유학하게 된 계기를 만들어준 과거의 여성 "이치카"와 재회하고 그녀를 만나 잊고 있던 요리를 향한 열정을 다시 돌아보게 된다. 이치카와의 재회에 들뜬 쿄노. 그리고 그가 만날 천재 파티시에 유안. 이 세 인물의 행보는 과연...?!.




미슐랭 스타를 향한 여정: 에스코피유의 특별한 파티시에

에스코피유의 미슐랭 도전 쿄노 리쿠타로의 파티시어 찾기 과거의 여인, 이치카와의 재회 잊혀진 열정을 깨우다 2014년 파리. 미슐랭 가이드 발표를 앞둔 레스토랑 [에스코피유]는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오너셰프 오바나 나츠키는 웨이터이자 동료인 쿄노 리쿠타로에게 서둘러 미슐랭 쓰리스타에 걸맞은 파티시에를 찾아오라고 지시합니다. 이는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쿄노는 레스토랑의 명예를 위해 파티시에를 찾아 나섭니다.
파리의 거리를 누비며 쿄노는 우연히 과거 자신의 요리 유학을 가능하게 해준 여성 이치카와 마주칩니다. 그녀를 만난 쿄노는 잊고 있던 요리에 대한 열정을 다시 느끼게 되죠. 이치카와의 대화는 그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었고, 이는 에스코피유의 미슐랭 도전에도 큰 힘이 되어줍니다.
쿄노의 여정은 단순히 파티시에를 찾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진정한 꿈을 되찾는 과정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노력 끝에 에스코피유는 결국 미슐랭에서 인정받는 레스토랑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키워드: 미슐랭, 에스코피유, 파티시에, 쿄노 리쿠타로, 오바나 나츠키, 요리 열정



흑백무제
newtoki466.com
툰코
마왕2099
법 법궤 궤
퇴근길 에 뱀 을 주웠 습니다
나 혼자 부활 한다
디펜스 게임의 폭군이 되었다






12m3wfc

Comments

쇼핑정보
새글모음
+1 714.520.1203
월-토 : 9:00 ~ 17:00, 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00

결재정보

Venmo ID : @andrew100479
Zelle ID : 7145201203
예금주 Andrew Han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